이율높은 예금 적금 Top5

이율높은 예금적금 Top5


요즘같은 저금리시대에 예금적금의 금리가 높진 않죠. 미국금리인상으로 대출금이자율만 높아진듯 합니다. 희한하게 금리인상이 될때 예적금금리는 변동이 없는이 대출금이자만 올라가는건지 알다가도 모를일이죠.

그래도 제일 안전한게 은행에 예금이나 적금을 드는 것이기 때문에 낮은 금리라 해도 그중에 이율높은 예금적금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지금부터 이율높은 예금 적금을 알아보겠습니다.



위는 은행권 1년 예금금리인데요, 2%로가 넘는게 없네요. 각 은행별 특별금리 이벤트를 이용해보시는게 좋은 방법인거 같습니다.



이번엔 저축은행 1년 예금금리인데요, 1금융에 비해 대부분 2%대 이상이네요. 예금자 보호법 확인하셔서 1금융권보단 저축은행으로 예금하시는게 이율면으로 좋을거 같습니다.



위는 자유적금 1년 1금융권 금리입니다. 전북은행 JB다이렉트 적금통장, 수협은행 독도사랑학생부금, 기업은행 IBK e-끌림통장 등이 있으며, 이율은 1.8%~1.4% 입니다.



위는 정기적금 1년 1금융권 금리입니다. 수협은행 파트너가계적금, 스탠다드차타드은행 퍼스트가계적금, 우체국 정기적금 등이 있으며, 이율은 1.7%~1.4%입니다.


지금까지 이율높은 예금 적금 Top5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요즘 주식이다 부동산이다 하지만 그래도 안전한건 은행에 예금적금 하는게 제일 좋은 방법인거 같습니다.